Monday 28 November 2016

[Instiz] Catasthrope during girl group eating sh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Hello Venus Nara ㅋㅋㅋ
Green tea powder ㅋㅋ


걸그룹 먹방중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인스티즈

[Instiz] Catasthrope during girl group eating sh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Post response:

1. ㅋㅋㅋㅋㅋㅋAhㅋㅋㅋㅋㅋㅋ

2. Cuteㅋㅋㅋㅋ Like pokemon skill. Mega drainㅋㅋㅋㅋㅋ

3. Ah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0 Hello Cupids:

Post a Comment

Leave your comment here :)